쑤야 픽 맛집

[서울 /노원역 맛집] 푸짐한 닭갈비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

이상한 나라의 쑤 2025. 5. 28. 07:10
728x90
반응형

 

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

📍 주소 : 서울 노원구 상계로3길 38-6 1층

📍 매일 11:10 ~ 22:50

📍 전화번호 : 0507-1452-1582

📍 인스타그램 : 다함닭갈비 l 노원맛집 l 상계동맛집(@dahamnowon) •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

 


안녕하세요! 쑤야입니다.

월요일은 다들 피곤하시죠? 그래서 오늘은 월요병을 이겨낼 겸 겸둥이랑 노원역 맛집으로 유명한 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으로 향했습니다.

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은 노원역 맛집 겸 술집으로 유명해요! 아무래도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갈비다 보니 맛있게 먹으며 술을 함께 곁들여 마실 수 있는 점 때문인 거 같습니다.

 

 

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은 노원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!

여기가 바로 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입니다.

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은 주차도 가능한데요. 주차는 2대 정도 가능하니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매장에 한번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저는 평일 오후 7시에 방문했는데요.

노원역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들이 가득 차서 놀랐어요!

다함닭갈비 노원역직영점은 노원역 맛집으로만 유명한 게 아니라 술집으로도 유명한데요.

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술도 있고 술에 맞는 예쁜 잔들도 있으니 노원역에서 반주하실 분들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.

개인적으로 이게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?ㅎ

일단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요! 그리고 남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.

 
 
 

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이렇게 양치할 수 있게 칫솔이랑 치약이 있는데요.

아무래도 닭갈비 먹다 보면 고춧가루가 이에 낄 수밖에 없는데 데이트 오시면 식사 다 하시고 빠르게 양치하면 좋을 것 같아요!

매장 내부에 이렇게 셀프 바가 있는데요.

필요한 반찬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.

양배추, 상추, 깻잎, 고추, 마늘 등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보시고 필요하신 만큼 가지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 

메뉴를 찬찬히 보고  2인 닭파 세트(42,500원)에 치즈 사리 추가(4,000원) 했어요!

사실 치즈닭갈비세트를 주문하려다 해물파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.. 참을 수가 없더군요?ㅎㅎ

그래서 2인 파닭 세트에 치즈사리 추가했습니다 > <

그리고 지금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!

설문조사 참여하시면 콜라 혹은 사이다를 준다고 하니 설문조사 참여하시고 음료 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 

 

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.

사진 3장과 함께 영수증 리뷰 작성하시면 계란찜 혹은 볶음밥을 준다고 하니 꼭! 볶음밥 서비스까지 받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~ 헤헤

 
 

주문을 다 하고 나니 이렇게 간단하게 찬이 나왔어요!

그리고.. 기다리고 기다리던.!

폭탄 해물파전이 나왔어요!

아니..ㅋㅋ 딱 봐도 새우 폭탄이지 않나요? 헤헤

겸둥아.. 예쁘게 좀 잘라봐.. ᄏᄏ

예쁘게는 못 잘랐지만.. ᄏᄏ 먼저 먹으라며 주는 겸둥이..ㅎ

덕분에 나오자 마 자마 한입 먼저 먹었습니다.ㅎ

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같이 나온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거나 고추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너무 좋아요!

그리고 새우도 가득 들어서 새우 싸움할 필요 없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.

한참 먹고 있는데 나온 닭갈비!

닭갈비는 이미 다 구워져서 나오니 바로 먹으면 된다고 했어요! 헤헤 신나라~ㅎ

안 구워도 되는 게 너무 편한 거 같네요?ㅎ

치즈 추가해서 그런지 치즈 양이 정말 많았고! 치즈에 닭갈비 한 점 찍었는데~ 치즈가 정말 쭉 늘어나서 너무 좋았어요!ㅎㅎ

 

요즘 겸둥이가 너무 좋은 게~ 먹을게 나오면 저 먼저 주더군요?ㅎㅎ

이제야 철이든건가?ㅎㅎㅎ

고마워~ㅎㅎㅎ

닭갈비는 정말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고 치즈와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습니다.

그리고 겸둥이가 사장님 팩이라며 닭갈비에 갈릭소스 살짝 찍어서 먹어보라며

닭갈비에 갈릭소스 살짝 찍어서 줬는데요!

이거 왜 사장님 픽인지 알 것 같았어요~

닭갈비가 살짝 매울 수 있는 갈릭소스가 그 매운맛을 싹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.

참고로 저희는 신라면 맛 주문했는데 매운맛이 살짝 느껴지기에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거에 갈릭소스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!

그리고 쌈 무애 닭갈비 그리고 갈릭소스 살짝 올려서 먹었는데요.

이 조합도 괜찮은 거 같아요!

근데 저는 쌈파라..ㅋㅋ

상추랑 깻잎 뒤에 닭갈비 그리고 고추 살짝 올렸습니다.

마늘을 올리면 더 맛있다고 할 건데 그래도 데이트니 마늘은 안 먹기로 했어요! ㅋㅋㅋ

마늘 올려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~ㅎ

그리고 조금 질릴 때쯤에 이렇게 쌈 무애 닭갈비 올려서 먹어보니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.

 
 

한참 먹다가 치즈떡 같길래 먹어보니 떡 안에 고구마가 들은 거 같더군요?ㅎㅎ

떡도 종류가 다양해요! 한 가지가 아니고 3가지 종류인 거 같아서 덕순이 들 은 정말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.

마무리는 볶음밥인데.. 너무 배불러서 다 못 먹겠더군요..

저희 진짜 고깃집 가면 4인분에 볶음밥까지 먹는 둘인데.. 여기 정말 양이 많은 거 같았어요!

맛있게 다 먹고 계산대 앞에 가글도 있었는데요.

나가시기 전에 가글 하나씩 하고 집으로 가시면 더 깔끔하겠죠?ㅎㅎ

오랜만에 노원역에서 맛집을 찾은 거 같아 매우 기분 좋게 겸둥이랑 나갑니다.

노원역에서 뭐 먹지 고민되실 때 다함닭갈비 노원역 직영점 한번 방문해시면 좋겠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